당산역 정형외과 박상준의원 공식 블로그

박상준원장/운동이야기

일주일간 업무에 지친 어깨와 등을 풀어주는 요가~

몸짱의사 2009. 9. 18. 06:25
안녕하세요, 피트니스월드의 유부빌더입니다. 오늘은 피트니스월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요가 동영상!!!! "일주일간 업무에 지친 어깨를 풀어주는 요가"입니다. 벌써 금요일 이네요. 주5일 근무하시는 분들은 이제 한나절만 지나면 황금주말이 다가오고, 토요일에 근무하시는 분도 하루만 지나면 되네요. 즐거운 주말을 맞이하기 전에 그동안 지친 어깨와 등을 풀어주는 요가 동작 따라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일주일간 회사에서 집에서 수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지치고 굳은 나의 어깨, 등, 가슴을 편안하게 풀어주는데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이 동영상은 현재 K.P.T.F(Korea Physical Trainer Federation)에서 열심히 활동중이신 요가강사 '지니'선생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요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호흡법부터 시작해서 본동작으로 이어집니다. 한번만 보고 따라하고 끝내지 마시고 일주일간 틈틈히 보고 따라하시면 나의 굳은 몸을 편안하게 풀어주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럼 동영상을 만나보시죠~^^*



아마추어인 제가 편집한 것이라 부족한점이 많습니다....^^;;;;;; 앞으로는 좀 더 나은 영상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지니'선생님의 요가 동영상은 다음주에 이어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PS : 피트니스월드에 고품격 요가 동영상을 제공해주시는 '지니'선생님께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혹여나 저질스런 댓글은 가차없이 삭제됩니다. ^^*